프로그램 소식 - 즐겨찾기 - 학교 밖 청소년 정보지원 서비스
검색하기

프로그램 소식

[교사모집]산돌학교에서 함께 할 선생님을 모십니다.

모집
작성자
seoulallnet
작성일
2018-09-10 17:23
조회
3287

 

사람의 결을 살리고 자연의 길을 따르는 생명교육의 배움터 산돌학교에서 선생님을 모십니다. 2004년에 설립된 산돌학교는 비인가 대안학교로, 중고통합 5년의 교육과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집인원 : 일반교사 0  

 

자격요건 : 산돌학교의 교육철학에 동의하고, 삶과 배움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높은 의지를 가지신 분으로. 

1. 학교 인근지역 거주가 가능하신 분

2. 대안학교 또는 대안교육과 관련된 유경험자라면 환영합니다.

3. 교원자격증이 없으셔도 지원 가능합니다.

4. 에너지 넘치는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제출서류   

- 이력서(사진첨부),

- 자기소개서(성장과정, 대안학교 지원 동기, 가치관, 산돌학교철학 중 자유에 대하여, 교사 공동체 안에서 의사소통에 대한 견해, 프로젝트 수업과 관련하여 교과 진행에 대한 생각 포함 쓰고 싶은 내용을 자유롭게 쓰시면 됩니다.)

 

서류제출기간: 2018910()부터 ~ 충원시  

 

제출방법 : 이메일(higang75@hanmail.net)로만 보내 주시길 부탁드리며, 이메일 발송이 어려우신 경우에만 학교 주소(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 755-28 '산돌학교' []12031)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전형과정 : 서류전형 심사 후 합격자에 한해, 2차 전형(심층면접)을 실시합니다. 1차 서류 합격자에 한 해 개별연락을 드리며, 2차 심층면접은 개별 연락 시 일정을 조정한 후 진행됩니다. (서류전형에서 제외되신 분께 개별연락 못 드리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 031-511-3295(학교) / 016-9707-7739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수습교사 기간(계약직)을 거친 후, 정교사로의 임용 여부를 최종적으로 결정합니다.(수습교사 기간 중, 급여는 정교사의 기준과 동일합니다

* 현재, 비인가 대안학교인 관계로 보수가 많지 않습니다. 이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학교에 대한 소개와 궁금한 점은 홈페이지(http://www.sundol.or.kr)를 참고하시고, 전화로 문의를 주시면 성심성의껏 대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