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소식 - 즐겨찾기 - 학교 밖 청소년 정보지원 서비스
검색하기

프로그램 소식

[대안대학 파이] 입학설명회

안내
작성자
seoulallnet
작성일
2015-09-17 11:22
조회
2868
(20150915) 입학설명회.jpg











 

[대안대학 파이 입학설명회]

자신의 꿈을 믿는 파이人을 초대합니다.

 

blank.gif

 

대학진학률 80% 육박, OECD 1위

- 청소년실업률 9.4%, 전체실업률(3.7%)의 2.5배

- 대졸 청년의 51%, 부모와 함께 살며 용돈 받아쓰는 캥거루족

- 대학 입학 초부터 올인하는 스펙 쌓기

 

가기에는 화가 나고, 가지 않기에는 불안한 대한민국의 고등교육기관 ‘대학’의 현 모습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대안대학 파이가 성인을 위한 제대로 된 대안적 대학교육이 우리나라에 필요하다는 소명의식에서 2016년 3월 새롭게 문을 엽니다. 파이(PIE. Professional Institute of Entrepreneurship)는 기업가능력을 육성시켜 학생 스스로 직업을 만들도록 돕는 전문적 대안대학입니다.

 

○ 대안대학 파이는 자신을 향한 무한도전을 추구하게 합니다.

타인과의 무한경쟁이 아닌 나에 대한 무한도전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온전함을 회복하게 하는데 초점을 맞춥니다.

 

○ 대안대학 파이는 경쟁사회 속에서 독립적 경제주체로서의 역량을 갖추도록 합니다.

사회 현안과 미래사회 이슈를 다루는 다양한 프로젝트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사회현상들에 대한 실제적인 문제해결능력, 영역을 연결하는 브리지역량, 콜라보능력을 키우도록 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기존의 고정된 직업세계에 자신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학생 스스로 독창적인 직업세계를 열어가는 창직(Job Creation)의 역량을 갖추도록 합니다.

 

○ 대안대학 파이는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참된 리더를 키웁니다.

교육을 통해 자신의 사회적 성취나 유익만을 꾀하는 사람이 아닌, 교육적 효과가 나와 우리 모두의 행복을 위해 사용되도록 노력하는 선한 리더를 키웁니다.

 

 

“학생 스스로 직업을 만드는 학교, 파이”

 

대안대학 파이의 교육과정과 입학조건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을 안내해드릴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1차) 2015년 11월 7일(토) 오후 2시 / (2차) 2015년 11월 21일(토) 오후 2시

- 장소: 대안대학 파이(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91-1. 미래빌딩 3층. 분당선 이매역 1번 출구)

- 문의: 031) 703-0104. master@pie-edu.kr

- 홈페이지: www.pie-edu.kr